링커리어

대학생 이야기방(익명)

종강이란거 너무 달콤한데 직장인 될 수 있을까

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52368

종강이란거 너무 달콤하고 진심 직장인들 존경스럽다 

이런 방학도 없이 영원히 일해야 한다니... 그렇게 100세 인생을 살아가야 한다니 믿기지가 X

 

일도 일이지만 출퇴근길 지옥철 버틸 생각 하니 벌써 지쳐 특히 여름ㅋㅋㅋㅋㅋ.. 겁 많아서 면허도 없고 차도 당연히 살 생각 없는데 대중교통러로 살아가기 벌써 두렵다 영원히 대학생할래!ㅜㅜ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