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56915
사회학/공학/인문학 등 다양한 관점에서 시사토론 진행하면서 면접 준비하려고 합니다!
2~3학년 주로 들어오셔서 많아요. 저는 3학년이고 모의 대기업 면접중 시사점 관련한 질문 들어올때 바로 대답 안나와서 모임 만들게 됐어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면접 전 유의미한 시사토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