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대학생 이야기방(익명)

여름방학 3일차 근황ㅋㅋㅋ

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57352

종강하면 갓생 살겠다고 다짐했던 사람 나뿐이야? 매일 아침 7시에 일어나서 운동 가고 자격증 공부 하겠다는 야무진 계획은 이미 저세상으로 가버림ㅋㅋ

현실은 오후 2시에 눈 비비고 일어나서 폰 보는 게 하루의 첫 일과야 침대랑 한 몸 돼서 유튜브 쇼츠랑 넷플릭스만 무한 반복으로 보다 보면 벌써 해가 지고 있음...

이대로 두 달 보내면 진짜 남는 거 하나도 없이 개강 맞이할 것 같아서 무섭다 내일부터는 진짜 스터디카페라도 독하게 등록해서 나가야 할까?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