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대학생 이야기방(익명)

종강만 하면 번아웃 오는 사람 있어?

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57504

학기 중, 특히 시험기간에는 너무 달려서 그런지

난 종강만 하면 항상 번아웃이 오더라..

 

그냥 지친 상태라기에는 방학 때마다 병원을 찾는 수준이라..

어떻게 다시 에너지를 채워야 할지 모르겠어..

 

개강하면 어쩔 수 없이 해야 하는 일들이 쏟아지고

수업 들으러 주기적으로 외출도 해야하니까

상태가 괜찮아지는 거 같긴 한데

 

방학만 되면 나를 끌어내는 일정도 없고,

의욕도 안 생기고..

결국 자책하며 하루를 그냥 흘려보내게 되더라

 

나같은 사람 또 있나..

다들 방학 때 어떻게 루틴 만들어서 갓생 사는 거야..?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