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57504
학기 중, 특히 시험기간에는 너무 달려서 그런지
난 종강만 하면 항상 번아웃이 오더라..
그냥 지친 상태라기에는 방학 때마다 병원을 찾는 수준이라..
어떻게 다시 에너지를 채워야 할지 모르겠어..
개강하면 어쩔 수 없이 해야 하는 일들이 쏟아지고
수업 들으러 주기적으로 외출도 해야하니까
상태가 괜찮아지는 거 같긴 한데
방학만 되면 나를 끌어내는 일정도 없고,
의욕도 안 생기고..
결국 자책하며 하루를 그냥 흘려보내게 되더라
나같은 사람 또 있나..
다들 방학 때 어떻게 루틴 만들어서 갓생 사는 거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종강만 하면 번아웃 오는 사람 있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