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대학생 이야기방(익명)

대학원을 가려고 하는데 대외활동을 하면 좋을까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58022

안녕하세요! 아직 대학교 1학년이지만, 4년동안 공부한 후에 제가 흥미롭게 느껴지는 주제에 대해서 더 탐구하고 싶어서 대학원을 희망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방학을 맞이해서 그런지 다들 주변에서 대외활동을 한다고 그러던데.. 저는 대학원을 희망해서 딱히 뭔가 그런 부분은 안해도 된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주변에서 다들 하니까 해야하는 것 같다는 기분이 들어서 글을 남겨봅니다. 대학원 가려고 하면 대외활동을 해야 할까요? 아니면 하면 좋을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