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59694
할게 너무 없다
2학년이라 학부 인턴도 아직 못하고
주위 친구들도 다 노는 분위긴데
다른 공대도 비슷하려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공대생들아 방학에 뭐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할게 너무 없다
2학년이라 학부 인턴도 아직 못하고
주위 친구들도 다 노는 분위긴데
다른 공대도 비슷하려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