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0007
벌써 종강한지 1-2주 정도 되가는데 다들 방학 계획 어떻게 돼?
난 학기동안 넘 힘들었어가지고 좀 1-2주 정도 쉬고 프로젝트 진행하고, 자격증좀 따려고 하는데
다들 이번 방학때ㅜ특별한 계획있어?
어디 여행을 간다던가..!(대리만족 하고싶어...)
의미있는게 계획되어있다면 한번 알려주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이번 방학 계획 어떻게 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