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0020
여름이니까 수박주스 마시면서 산책하는거 좋아하는데
수박 주스 맛있는 카페 추천좀...
스벅은 개인적으로 수박바 맛 났어..
셀렉토는 수박 국물 맛 났고
이디야랑 투썸이 맛있다는데 그냥 인스타 바이럴인지 못믿겠어서..
먹어본 수박주스 중에 여기가 ㄹㅇ 맛집이다 하는
그런 카페 있어? 제발 알려줘..
진짜 수박 주스 마시고 싶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수박 주스 ㄹㅇ 맛있는데 어디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