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0130
4학년 1학기까지 마치고 방학 되었는데 이번 방학 때 컴활 따려고 하는데
혼자 하려고 하니까 막막하고 그런데 같이 공부하실 컴활 스터디원 구합니다!
홍대, 합정, 신촌 쪽에서 진행하려고 하는데 가능하신 분 연락주세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서울 취업 스터디원 모집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4학년 1학기까지 마치고 방학 되었는데 이번 방학 때 컴활 따려고 하는데
혼자 하려고 하니까 막막하고 그런데 같이 공부하실 컴활 스터디원 구합니다!
홍대, 합정, 신촌 쪽에서 진행하려고 하는데 가능하신 분 연락주세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