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2665
토익 스피킹 혼자 독학하려니까 늘어지는 것 같아서
소규모로 스터디 7월 부터 주 1~2회 정도 대면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대 3주 단기로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장소는 합정 홍대 신촌 쪽 스터디룸 생각 중이고 모집 인원은 3~4명 정도로 하려고 합니다 !!
관심 있으신 분들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lrBKlBi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토스 스터디원 모집합니다!(서울)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