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3260
강의평 보고 괜찮겟다싶어서 신청했는데 막상 들어보면 나랑 너무 안 맞을 때 있지 않어??
그리고 사람맞아 괜찮은 강의도 달라서 고르는것두 애매해져..
나같은 경우 시험이 진짜 너무 안맞아서 차라리 시험없이 매주 과제 < 가 더 나음.. 하..
다들 강의 고를 때 뭐 제일 중요하게 봐? 교수님 인성? 과제? 시험난이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강의평 좋다고 해서 들었는데 나랑 안 맞을 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