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대학생 이야기방(익명)

다들 휴학하시나요 졸업유예하시나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4032

지금 현재 4학년 막학기 앞두고 있는데 인턴 지원할때 졸업 유예를 할지 휴학을 할지 고민입니다ㅠ 휴학을 하는 이유는 그냥 대외활동이나 그런것들은 재학생들만 가능하니까 휴학을 할까 생각중인데 다들 어떻게 하실건가요? 졸업유예 하실건지 휴학하실건지 다들 궁금합니다.. 아직 취업준비가 제대로 안돼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고민이 많이 되네요. ㅜㅜ 의견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