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대학생 이야기방(익명)

7-8월 같이 봉사 다니실 분

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5915

졸업요건으로 다음 학기에 봉사 수업 담으려고 방학 때 미리 시간 채워두려는데

 

영등포구 소재 지역아동센터 초중등 학습지도 봉사이고 같이 다니실 분 계실까요!

저는 30시간 정도 채워야 하는데 일단 가보고 결정하려고는 합니다 ㅎㅎ

 

아이들을 좋아해서 고른 곳인데 혹시 같이 다니실 분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 

 

https://www.1365.go.kr/vols/P9210/partcptn/timeCptn.do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s581ozi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