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7181
다들 종강했지?? 이번 학기 너무 힘들엇어서 종강만 기다렸는데 종강하니까 너무 행복하다 ㅋㅋ
난 일단 며칠은 푹 잘 예정이고, 여행 일정도 잡아놧고... 그리고 야구 직관도 많이 다니려고!! 학기 중에 못 간 거 시간 많을 때 많이 가야지 ㅎㅎ
다들 이번 방학 때 뭐 할 거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다들 종강햇지??? 방학 때 뭐 할 거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