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대학생 이야기방(익명)

문과 3학년 친구들아 방학에 뭐할 생각이야?

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9271

문과 3학년 친구들 잇니

이제 종강하고 방학인데 다들 뭐하고 지내? 난 그냥 자격증 2개 정도 취득할려고 공부 중이고

대외활동 지원하고 있는 정도가 끝인데.. 다들 뭐하고 보내는지 궁금해서

댓글에 무슨 공부, 활동하는 지 공유해줘라!

아니면 이번 방학에 꼭 해야되는 것들이라든지, 추천할 말한 활동있으면

댓글에 남겨주면 고마울 것 같아~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