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9351
우리 학교는 이번에 2학기에 축제한다는 이야기가 나오는데
다른 학교들은 보통 1학기에 다 했잖아
그래서 2학기에 축제를 해도 유명한 연예인들이 많이 섭외될 까 걱정임ㅜ
물론 안 하는 것보다는 하는 게 더 좋지만 1학기에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
혹시 2학기에 축제하는 대학교들 많아?
댓글에 남겨줘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2학기에 축제하는 학교 있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