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주관적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작품 TOP3❤️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community/106547

요즘 안보는 사람 찾는게 더 힘들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NETFLIX!

엄청난 인기에 넷플릭스의 자체제작 콘텐츠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한몫을 했다는 것은 부정할수 없는 사실이죠.

넷플릭스는 기묘한 이야기, 루머의 루머의 루머 등 막대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죠.
외국작품이 주를 이루고 있기는 하지만, 한국작품들도 있다는 사실!

오늘은 제 주관이 마구 들어간 지극히 주관적인 ‘넷플릭스 오리지날 한국 작품 TOP3’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1. 옥자

- 우리나라에 넷플릭스를 알리는데 큰 기여를 한 영화라고 감히 말할수 있을 것 같아요. <기생충> 봉준호 감독이 연출한 영화로, 미자라는 소녀가 자신의 친구인 슈퍼돼지 '옥자'를 구하기 위해 거대한 기업과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신선한 소재와 이야기는 물론, 강렬한 메시지가 담겨 있는 영화라 보고 나서도 여운이 강하게 남는 그런 영화 였어요. 제 친구는 영화보고 한동안 돼지고기를 못먹겠다며 매일 채소만 먹을 정도 였답니다….


2. 킹덤

- 주지훈,배두나,류승룡이 출연하는 조선시대판 좀비물 입니다. 인물소개, 상활설정 설명이 주를 이루는 2화 까지는 조금 지루할수 있지만, 좀비들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3화 부터는 정말 흥미진진! 몰입감이 대박이랍니다!! 어느새 끝까지 다보고, 시즌 2를 기다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거에요. 시즌 2가 내년 1~2월쯤에 공개된다고 하니 그 전에 모두 시청하기로 해요 :)

3.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 요즘 가장 HOT한 코미디언, 박나래의 스탠드업 코미디 쇼 입니다. ‘농염주의보’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성적농담이 난무하는 19금 토크쇼 인데요. 개인적으로 박나래님의 숨김없는 솔직한 모습을 보면서 어떠한 일종의 강렬한 쾌감같은걸 느낄 수 있었어요. 물론 재미는 당연히 보장되어있고요. 영상도 1시간 정도로 짧기 때문에 간단하게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늘 이렇게 넷플릭스 한국 작품들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시험공부로 인한 스트레스, 넷플릭스 한국작품들 보면서 푸는것은 어떨까요?

다음번에도 더욱 유용한 꿀팁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샤브샤브중독러

신고글 ❤️주관적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작품 TOP3❤️

사유선택
  • check-icon
    욕설/비하 발언
  • check-icon
    음란성
  • check-icon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check-icon
    개인정보 노출
  • check-icon
    특정인 비방
  • check-icon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