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서류 광탈만 30번 하다가 처음 합격 문자 받았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091663

진짜 30번 넘게 광탈했음

처음엔 그냥 운이 없는 거라 생각했는데

10번 넘어가니까 슬슬 내 자소서가 문제인가 싶고

20번 넘어가니까 그냥 내가 문제인가 싶더라고

솔직히 중간에 포기할까도 진지하게 생각했음

근데 오늘 합격 문자 받았는데

기쁘다기보다 그냥 멍했음

눈물이 날 것 같았는데 안 나고

그냥 한동안 폰 화면만 쳐다봤음

30번 광탈하면서 자존감 진짜 바닥까지 떨어졌었는데

이 문자 하나가 그걸 다 회복시켜주는 느낌이었음

취준 길어지는 사람들 포기하지 마

결국 되더라 ㅠㅠ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