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6542
새삼 여기 너무 부럽고 대단한 기업인가 싶네...
여기 들어가기 엄청 빡세지? 나같음 여기서 3끼 다먹음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한국수력원자력 4500원짜리 점심수준 좀 봐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새삼 여기 너무 부럽고 대단한 기업인가 싶네...
여기 들어가기 엄청 빡세지? 나같음 여기서 3끼 다먹음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