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6559
항상 광고쪽에서 일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대학교는 필수 일까요? 어떤식으로 준비해야 하는지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광고 회사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항상 광고쪽에서 일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대학교는 필수 일까요? 어떤식으로 준비해야 하는지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