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6680
상대가 나를 2순위로 선택했으면, 나도 그 사람을 1순위든 2순위든 선택해야 나한테 연락처가 전달되는건데 내가 1순위로 선택한 분이 나를 선택한거 같더라고? 그 분한테만 호감 표 받음. 근데 아직 연락이 없어.. 사실 외적인 분위기는 내 스타일인데 이게 이성적으로 매력있게 다가온다랑은 다른거잖아... 인상이나 성격은 좋은데 이성으로 느낌 안 오는거 같고 애매하면 그냥 연락 안하는게 좋겠지? 우선 연락해서 한번 더 만나볼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어제 로테이션 소개팅하고 왔는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