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6728
노션에다가 적다가 급히 복붙했는데
제출하고보니 소제목에 ** 있더라고요
음 떨어지겠죠? 꽤 열심히 썼던건데 아쉽네요 흐엉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방금 인턴 공고 냈는데 *안지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노션에다가 적다가 급히 복붙했는데
제출하고보니 소제목에 ** 있더라고요
음 떨어지겠죠? 꽤 열심히 썼던건데 아쉽네요 흐엉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