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27살인데 경력 쌓고 워홀 가는 거 어떤 거 같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7211

지금 공기업 인턴 2번 했는데 괜찮았어서 나중에 공기업이나 공공기관 다니고 싶어

근데 당장은 싫고 좀 더 나이 먹고 가고 싶은 상태야.. 그리고 사기업도 경험해보고 싶어

거기에 해외에 살아보고 싶은 마음이 커서 워홀이나 해외 인턴 해보고 싶은데 당장에 영어 실력도 없고 경력으로 쌓아놓은 것도 없어서 1년만 사기업 계약직으로 다니면서 경력이랑 영어 실력 만들어놓고 이후에 6개월 정도만 워홀 갔다가 그 이후에 공기업 준비할까 하는데 어떤 거 같아..? 너무 막연한가 싶어서 고민되더라고... 아마 이대로면 29살에 공기업 준비할 거 같은데 현실적으로 어떤 거 같아?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