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7246
교양으로 채우는거랑 편입할 과목중 공업수학 D+맞은게 있는데 재수강이 나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2학기때 교양vs편입과목 재수강 어느쪽이 나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교양으로 채우는거랑 편입할 과목중 공업수학 D+맞은게 있는데 재수강이 나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