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7309
아니 진짜 살아가면서 느낀건데 요새 사람들은 죄송합니다, 미안합니다 한마디를 되게 어렵게 느끼는 건지 아니면 걍 하기 싫은 건지 되게 안 하는 것 같음...
팀플 할 때도 누가 봐도 본인이 잘못한 상황인데 사과 안 하는 사람도 그렇고 길 가다가 본인이 폰 보느라 부딪쳐놓고 사과 안 하는 사람들 ㅠㅠ
그리고 오늘 알바 중에 어떤 손님이 음료를 엎으셨는데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자리만 쏙 옮기고 본인 바지만 슥슥 닦더라... 이런 사람들 볼 때마다 미안하단 말 한마디면 해결될 일을 왜 미안하단 말 안 하는지 몰겠어!! 이유가 멀까... 자존심 상해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왜 요새 사람들은 사과하는 걸 꺼려하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