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7412
안녕하세요! 제가 개인카페 알바 지원을 목욜 밤에 11시 넘어서 지원했고, 금요일 아침 오전 8시쯤에 사장님 께서 열람하셨여요 ! 그런데 알바 채용 공고 보면 1차 서류 검 토 후 면접 대상자분들께만 개별연락드립니다. 라고 써있고 영업중이라 전화금지고 초보가능이라 써져있어서 제가 지원하고 난 담날에 문자로 한번더 정성 담아 꼭 일해보고싶은 제 마음을 써서 보냈거든요.! 그랬더니 사장님께서 금요일 저녁에 연락오셨는데 감사하고 이력서 잘 검토후에 면접자분들에 한해 연락드리겠다고 했어용 그러다 오늘 아침인가 다시 공고 봤더니 뭐가 추가되었나해서 봤는데 다름이 아니라 9월부터 근무 시작으로 그 멘트가 새로 추가되었더라구요 떨어진거 아니고 아직 좀 더 모집하고서 면접 연락 돌리려 하는 거겠죠.? 처음이지만 정말 꼭 해보고싶은데 저 꼭 면접 볼 수 있겠죵?ㅠㅠ 기다리는데 너무 떨리네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알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