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7463
부경인아 공대고 반도체 분야로 가고싶은데 학점이 3점 초반입니다...... 3점 초면 서류는 그냥 다 떨일까요....??
자격증이나 어학, 그 외 활동들 거창하지는 않지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눈을 어디까지 낮춰야될까요ㅠㅠㅠㅠ 삼하현은 생각 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공대 3점 초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