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37525
안녕하세요 현재 반도체 공정 그리고 양산 기술 엔지니어 (+ CS 엔지니어까지) 희망하는 4학년 1학기를 마친 학생입니다.
현재 방학 때 취업준비와 더불어 제가 데이터 분석 그리고 AI활용한 경험이 부족한것 같아 국비 지원 "피지컬 AI 제조업 AX 캠퍼스" 에 선발되어 이수할 계획중에 있습니다.
제가 판단헀을 때는 실제 제조 데이터를 활용하여 데이터 분석하는 능력과 더불어 AI를 활용하여 피지컬 AI에 자동화까지 적용한다는 점에서 데이터 분석 및 AI 활용 역량을 쌓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에 맞는 방향으로 생각한건지 여쭙고자 질문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현직자분들께서 설비 데이터들을 기반으로 이러한 일들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상세한 교육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조 현장과 피지컬 AI 이해(1주)
- 하드웨어 제어를 위한 C언어(2~3주)
- 임베디드 시스템 실습(4~6주)
- Python으로 제조 AI 실무 구현(7~11주)
- 도메인 융합 파이널 프로젝트(12주)
신고하기
작성자뜨합기원
신고글여름방학 국비 교육 이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