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37568
안녕하세요. 제 사정이 좀 복잡한데 조언 얻고싶어 글 올립니다.
저는 99년생 여자고, 사정상 학교에 늦게 입학하게 되어 서성한 화학공학과 23학번으로 들어왔습니다. (현재 4학년 1학기 마침)
제약바이오 분야 취업 희망하고 있고
학점은 4.2/4.5 에 스펙이라 할만한건 방학기간 바이오 urp 1회뿐이에요
이번 하계방학에는 제약바이오 분야로 창의설계경진대회 참여 계획이 있구요
졸업필수로 들어야하는 과목이 2개 남아서 다음학기에 듣고 졸업하려고 했는데
2학기에 화장품제조회사로 장기현장실습(인턴)을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이걸 하면 졸업필수과목을 듣기위해 추가학기를 한 학기 들어야하는데,
엄마 지인중에 인사쪽에서 일하시는분께서는 제가 나이가 너무 많다고 삼바 가고싶으면 그냥 빨리 졸업하고 삼바 하청업체나 협력업체같은데부터 취업해서 이직하는게 낫다고 하시더라고요
저처럼 나이가 많고 스펙이 부족한 경우에는 졸업 한 학기 미루고서라도 장현실을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지인분 말씀대로 빨리 졸업해서 아무데나 취업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이아토끼
신고글4-2 장현실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