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삼성바이오로직스

모든 직무

4-2 장기현장실습(인턴)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37582

안녕하세요. 제 사정이 좀 복잡한데 조언 얻고싶어 글 올립니다.

저는 99년생 여자고, 사정상 학교에 늦게 입학하게 되어 서성한 화학공학과 23학번으로 들어왔습니다. (현재 4학년 1학기 마침)

제약바이오 분야 취업 희망하고 있고

학점은 4.2/4.5 에 스펙이라 할만한건 방학기간 바이오 urp 1회뿐이에요

이번 하계방학에는 제약바이오 분야로 창의설계경진대회 참여 계획이 있구요

졸업필수로 들어야하는 과목이 2개 남아서 다음학기에 듣고 졸업하려고 했는데

2학기에 화장품제조회사로 장기현장실습(인턴)을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이걸 하면 졸업필수과목을 듣기위해 추가학기를 한 학기 들어야하는데,

엄마 지인중에 인사쪽에서 일하시는분께서는 제가 나이가 너무 많다고 삼바 가고싶으면 그냥 빨리 졸업하고 삼바 하청업체나 협력업체같은데부터 취업해서 이직하는게 낫다고 하시더라고요

저처럼 나이가 많고 스펙이 부족한 경우에는 졸업 한 학기 미루고서라도 장현실을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지인분 말씀대로 빨리 졸업해서 아무데나 취업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