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7697
너네는 첫 만남에 인상이나 대화 잘 통하고 느낌이 나쁘지 않은데 외적인 요소들(본인 스타일이나 체격 등등)이 애매하면 한번 더 밖에서 만날거 같아?? 솔직히 내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은 이 세상에 없을거 같고 근데 저런 외적인 요소들도 결국 이성적으로 마음이 생기냐를 결정하니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연애상대 고르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