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37713
안녕하세요, 이번에 운 좋게도 현대자동차의 채용 연계형 인턴십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인턴십 수행과 전환여부 결정만이 남은 상황인데, 어렵게 잡은 기회이니만큼 꼭 전환되고 싶어 멘토분들의 조언을 얻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프로세스 상 단 3주간의 인턴십만으로 전환 여부를 결정하는 것 같은데, 제 기존 인턴십 경험에 비추어보면 3주라는 시간은 회사 적응을 하기에도 짧은 시간이라고 느껴집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사항들이 궁금합니다.
- 3주라는 짧은 기간동안 인턴에게 실질적인 업무를 맡기나요?
- 전환 여부를 결정함에 있어 평가요소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멘토분들의 주변을 보았을 때 전환율은 어느 정도라고 체감하시나요?
- 정규직 전환을 위해 인턴 생활에 대해 조언해주실만한 것들이 있을까요?
정말 가고 싶었던 기업이라 인턴십 기간동안 꼭 좋은 평가 받아서 전환 합격까지 이뤄보고 싶습니다.
멘토님들의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으으앙걱걱
신고글현대자동차 채용연계형 인턴 관련 조언 구합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