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현대자동차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채용연계형 인턴 관련 조언 구합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37713

안녕하세요, 이번에 운 좋게도 현대자동차의 채용 연계형 인턴십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인턴십 수행과 전환여부 결정만이 남은 상황인데, 어렵게 잡은 기회이니만큼 꼭 전환되고 싶어 멘토분들의 조언을 얻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프로세스 상 단 3주간의 인턴십만으로 전환 여부를 결정하는 것 같은데, 제 기존 인턴십 경험에 비추어보면 3주라는 시간은 회사 적응을 하기에도 짧은 시간이라고 느껴집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사항들이 궁금합니다. 

 

  1. 3주라는 짧은 기간동안 인턴에게 실질적인 업무를 맡기나요?
  2. 전환 여부를 결정함에 있어 평가요소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3. 멘토분들의 주변을 보았을 때 전환율은 어느 정도라고 체감하시나요?
  4. 정규직 전환을 위해 인턴 생활에 대해 조언해주실만한 것들이 있을까요?

정말 가고 싶었던 기업이라 인턴십 기간동안 꼭 좋은 평가 받아서 전환 합격까지 이뤄보고 싶습니다. 

 

멘토님들의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