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7776
안녕하세요
이제 4학년1학기를 마치고 이제 하반기 취준 예정인 대학생입니다.
현재 그냥 인서울 중상위권 정도 되는 대학교에 재학중인데 제가 최근 현대자동차와 기아에 관심이 많아져 이 곳에 취업하기 위해 준비하려고 합니다. 직무를 찾아본 결과 품질이나 구매 직무에 관심이 갑니다.
현재 3.7-8정도 학점이 되고 과는 전자전기입니다. 수업에서 진행한 반도체 프로젝트 밖에 스펙이 없는데 전기기사와 오픽 방학에 취득하려고 하는데 이거 말고 해야될 것이 있을까요... 스펙이 너무 없네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현대자동차 현직자분들께 도움 요청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