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7880
은행 가고싶은데 영업은 성향상 안맞을거 같음.. 걍 포기해야겠지 다들 영업 성향상 잘 맞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은행 준비하는사람 영업 잘맞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은행 가고싶은데 영업은 성향상 안맞을거 같음.. 걍 포기해야겠지 다들 영업 성향상 잘 맞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