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쌍수한 친구가 자꾸 자연눈인 척 하는데 내가 예민한거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7939

친구가 쌍수했는데 진짜 자연스럽고 예쁘게 잘됨

아웃라인으로 깔끔하게 빠져서 눈 크고 예쁘다는 말 엄청 자주 듣는 편임

 

근데 누가 "눈 진짜 예쁘다" 이러면 꼭 "부모님이 예쁘게 낳아주셔서 그래요ㅎㅎ" 이럼

 

난 쌍수한 거 자체는 아무 생각 없거든? 요즘 흔하기도 하고 결론적으론 예뻐졌으니까

근데 그냥 "감사해요" 하고 넘기면 될 걸 굳이 타고난 눈인 것처럼 말하는 게 좀 엥? 싶음;;;

물론 본인이 먼저 쌍수했다고 밝힐 의무는 없다고 생각함

근데 저 말은 사실상 자연눈이라고 받아들여질 수 있는 말 아닌가?

 

내가 예민한 건지 ㅋㅋㅋㅋ 좀 그러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