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대학생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화공 대학생 3학년 여름방학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37995

안녕하세요...! 지방에 4년제 사립대 다니는 화공 3학년입니다... 
학점은 2-2 까지 기준 3.25 이고 스펙은 아직 없습니다 ㅠ
작년 이 시기에 경험 삼아 거의 노베로 토익 한 번 쳤을 때 500점 초반 나온 게 무언갈 해본 전부입니다..
이제 진짜 뭐라도 준비해야 할 거 같아 알아보고 있는데 도움 한 번 얻고자 글 써봅니다!
화공 세부 전공 중에선 반도체 쪽에 가까우나 제가 아직 크게 관심 있는 분야는 없어 정하지 못했습니다...

우선 지금은 학점 관리가 가장 중요한 거 같아
다음 3-2 때 재이수 할 과목 복기 겸 흐름만 잡고 있고
토익이나 기사 자격증을 시도해 보려고 하는데 무얼 어떤 식으로 하는 게 좋을까용...

+ 부모님께선 졸업 후 저희 대학교 혹은 국립대로 대학원 희망하시는데 사실 저는 실험 연구 쪽에는 크게 흥미가 없어 이것 또한 고민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