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38006
현재 3학년이고 공기업 사무직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자격증은 한국사1급, 컴활1급, 토익900 이렇게 있습니다. 토익은 좀더 올릴 생각이고 오픽이나 토스도 딸 생각입니다. 경쟁률이 치열하더라도 인국공처럼 순환근무 없는 공기업을 가고싶은데 여기서 더 취득할 자격증이 있을까요 아님 ncs 공부하는게 나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라즐
신고글공기업 사무직 관련 고민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