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38149
첫 인턴 합격 후 7월부터 출근 예정입니다!
전화로 합격 결과를 전달 받았고, 근로계약서는 7월 당일에 쓸 예정이라고 말해주셨어요.
첫 출근 전 반나절 동안 인수인계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시고 통화가 끝났는데......아직도 날짜를 잡는 연락이 따로 안 오네요ㅠㅠ
먼저 연락해봐야할까요? 아니면 제가 이해를 잘못한 걸까요?
신고하기
작성자yirum
신고글인턴 출근 전 인수인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