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대학 안가고 공무원 7년 준비했는데 결국 사기업 취준 시작.....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218

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 공무원 시험 붙어야지 하고 시작했는데 어느새 7년이 지나버렸네,, 

주변 친구들 다 대학 가고 취업하는 거 보면서 나는 나름 목표 있다고 버텼는데 

이번에도 결국 합격컷 안 나와서 이젠 진짜 포기하고 사기업 알아보려고..

뭐부터 시작해야 할까..?

긴 공백기 포장하는 팁, 추천 직무, 공기업으로 틀어라 이런 조언 등등... 어떤거든 다 환영해 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