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38227
2027년 최종 예정 스펙인데
대기업이나 은행,금융권 취업 가능할까용 ..? 전문대에서 편입때문에 학력이 너무 무섭습니다 ,,,
자격증 뺄거나 조언 부탁드립니다 ..
04년생 24살 여
국숭세단 회계.경영(편입)
학점 3.8 전후/ 편입후 학점 4.1
경력 4년+(대기업 2년 중소2년)
자격증 (예정)
재경관리사(완료)
전산세무1급
TAT1급
신용분석사
컴활1급
오픽 IH
(가능하다면)
투자자산운용사
JLPT N1
HSK5급
조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푸푸딩딩
신고글04년생 여자 취업 스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