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360
중고신입으로 이번에 대기업 지원하는데
일단 자소서 퀄리티부터 달라짐
동아리 알바 이런소재에서 실제 업무 얘기 나오니까 대학생들 자소서랑 퀄리티가 다름
그리고 챗지피티 쓰긴 하지만 뭔가 회사에서 보고서를 계속 써왔어서 문장 구조랑 가독성이 좋아짐
글고 직무를 봤을때 이게 뭔일하는 직무인지, 회사에서 지원자들한테 원하는게 뭔지 이런거 파악이 빨라짐
뭔가 한차원 업그레이드 된것같음
나이는 퇴화됐지만...ㅠ
늙크크 죄송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솔직히 쌩신입은 중고신입한테 나이빼고 이길수있는게 없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