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364
2명 뽑는 부서인데, 문자로 2~4인 비대면 동시면접이라고 연락왔으면 최대 4명까지 서류합격 시켜놓은건가? 공통문자였는데..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경험 비대면 동시면접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2명 뽑는 부서인데, 문자로 2~4인 비대면 동시면접이라고 연락왔으면 최대 4명까지 서류합격 시켜놓은건가? 공통문자였는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