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365
같이 취준하던 친구가 먼저 취업했는데
뭔가 미묘하게 달라진 느낌이 들어서
처음엔 그냥 바빠서 연락이 줄었나 싶었는데
만나면 대화 주제가 완전히 달라졌음
예전엔 자소서 얘기 면접 얘기 같이 하던 애가
이제는 회사 얘기 동료 얘기 월급 얘기만 하고
취준 얘기 꺼내면 살짝 거리두는 느낌도 있고
나쁜 애는 아닌데 어딘가 어색해진 게 맞음
취준할 때랑 취업하고 나서 온도 차이가 이렇게 날 줄 몰랐음
이거 내가 과민반응하는건가 ㅠ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친구가 취업하고 나서 갑자기 달라진 느낌 받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