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469
전환형 인턴 3번 다 다니다가 탈락함
회사들 조까틈
그래서 지금 4번째 회사 드갈라고 준비중 ㅋㅋㅋ
이번엔 정규직 드가자~
3번도 뚫었는데 4번을 못뚫을까나 ㅋㅋㅋㅋㅋㅋ
회사들 나 뽑아줌 ㅋㅋㅋㅋ 전환 탈락했는데도 ㅋㅋㅋ
ㅋㅋㅋㅋ 캬컄ㅋ컄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얘들아 나보고 힘내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