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38506
전자공학과 재학 중인데 반도체 FAE 직무에 관심이 있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전공 지식도 활용하고 고객사 기술 지원도 한다고 해서 흥미가 생겼는데 주변에서는 결국 영업 직무라고 이야기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ㅠㅠ 저는 순수 영업보다는 기술적인 업무를 더 선호하는 편이라 실제 업무 비중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꿈트링
신고글FAE 직무는 영업에 더 가깝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