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38512
전자공학과 재학 중이고 반도체 장비기술 직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근 직무 후기나 현직자 글을 보다 보니 장비 대응이나 사업장 이동 때문에 운전이 필요한 경우도 있다는 이야기를 봤습니다
저는 아직 운전면허가 없는데 괜히 취업할 때 불이익이 있는 건 아닐까 걱정됩니다 ㅠㅠ
장비기술 직무로 취업하신 선배님들은 운전면허가 실제로 필요한 경우가 많았는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에수파
신고글반도체 장비기술 준비하는데 운전면허 없어도 괜찮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