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38522
편입을 생각하고 있는데 휴학 후 편입 준비에 올인할지 학교 다니면서 준비할지 고민입니다
휴학하면 공부 시간은 확보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결과가 안 좋았을 때 부담이 클 것 같아서 쉽게 결정이 안 됩니다 .. ㅠㅠ
반대로 병행하자니 둘 다 애매하게 될까 봐 걱정됩니다
편입 준비하셨던 분들은 학교와 병행해도 충분히 합격 가능한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나잡아봐라
신고글편입 휴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