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534
단타로 치고 빠지기.. 오늘만 15만원 올랐네 ㅁㅊ 이러다 300만원 갈거같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적금깨고 하닉주식 사는거 에반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단타로 치고 빠지기.. 오늘만 15만원 올랐네 ㅁㅊ 이러다 300만원 갈거같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