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38610
지사대 기계공학과 곧 막학기인 4학년입니다
학점은 4.4유지중이며
오픽 lh
공모전은 진행중이나 아직수상은 없습니다
인턴이라기보다는 i1비자로 1년정도 일하러 가는느낌 입니다.
K-move 사업이고 과거 평들이 그리 좋진 않았으나 현 재는 큰문제 없는거같아 지원했습니다
현재 앨러배마에 있는 아진 usa에서 품질직무 채용요청이 있어 검색중 인데 최근 글은 많이없고 10년정도 전 글에는 잡무나 12시간 근무 등 안좋은 글들이 많았으나, 설명받기로 는 j1비자에서 주40시간기준이고 단순반복등 업무 불 가능 보호를 받는다고는 되어있네요
급여는 세후 51000달러에 한달간 기숙사 차량 중식저 공, 식비 1년 1000달러 통신비 한달 40달러입니다 한화로 도합 8천정도네요
현기차 1차벤더이기도 해서 여기서 일하다가 국내복구 후 완성차 경력입사가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차체부품 후드 패널 프레임등 제조하는 회사라서 파워트레인 서스펜션 감속기등 기계부품 생산회사가 아니더라도 확 실한 경력이 될지도 궁금하구요.
만약 다녀와서 완성차 이직이 안된다면. 학점을 높거 유지하였기도 하고 로보틱스 연구하고싶은 마음도 있 어서 대학원도 생각중에 1년 다녀와서 대학원을 가는 방법도 있을거같은데.. 현실적으로 가능한 부분일지도 궁금합니다.
좀더 알아봐야겠지만.. 학생이라 정보가 적어서 좀 두 서없이 적은것같은데 검토 조언 부탁드립니다 선배님들!!
신고하기
작성자기계도구리
신고글기계과 미국취업 인턴 조언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