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다들 인턴 몇트만에 구했어 ?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38770

대학생 때 학교에서 진행하는 인턴 프로그램으로 4개월짜리 인턴 한번 했고 알맹이 있는 일을 하진 않았어서 딱히 그렇게 큰 도움은 안됨 ... 사무보조 느낌

 

이번년도 3월부터 본격적으로 취준하고 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인턴 한번은 더 해야 할 것 같아서 구하고 있는 중이거든 ?

서합률 20퍼 정도 되고 그동안 5번 봤는데 다 떨어짐 ...

더 많이 넣어서 면접 한 10번은 볼 생각으로 해야 하나

부모님은 인턴 말고 신입 넣으라는데 인턴도 계속 떨어지는데 신입이 될까 싶긴 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